KFC, 원데이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상태바
KFC, 원데이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0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매월 진행되는 원데이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5월 1일에 진행한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일 밤 9시 이후 치킨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치킨나이트’의 혜택을 하루 종일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해당 행사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비를 줄이고 싶거나 가성비 높은 메뉴를 일부러 찾아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1일에도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육즙 가득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치킨’,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문은 매장과 공식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KFC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데이 치킨나이트 외에도 KFC 공식 앱을 통해 매주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2021년부터 시작한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구입할 수 있어 고객의 관심이 높은 행사이다”며 “오늘은 5월 가정의 달 첫날인 만큼 가족들과 KFC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FC
사진제공=KF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