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선보여
상태바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선보여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4.22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광고 속 박재범은 “좋은 아침”이라는 인사말을 던지지만, 출근과 동시에 몰아치는 업무의 홍수로 인해 스트레스가 달아오른다. 여기저기서 날아드는 서류들과 확인해야 할 사안들로 스트레스 지수가 점점 올라가는 가운데 박재범은 스프라이트 제로를 오픈하며 “뜨거울수록 쿨하게”라는 멘트와 함께 분위기를 쿨하게 전환시킨다.

업무가 휘몰아치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 광고 현장에서 박재범은 시원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스프라이트를 멋지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함께 촬영하는 출연진들과 스프라이트 제로를 들고 건배를 외치며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모두를 독려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열렬한 반응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밈없이 솔직한 매력의 박재범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내며 ‘뜨거울수록 쿨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라’는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달하고 있다”라며 “광고 속 박재범처럼 바쁜 일상 속 지쳐 뜨거워진 몸과 마음을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날려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며 입안 가득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는 올해 박재범과 함께 힙하고 쿨한 스프라이트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사진제공=코카콜라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