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체험형 매트리스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베드’ 연다
상태바
지누스, 체험형 매트리스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베드’ 연다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 콘셉트 매트리스 체험형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베드” 진행▣ 3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10층 문화홀에서 무료 관람 가능

 

지난해 11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열린 지누스 팝업스토어 '지누스 원더 베드' 
지난해 11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열린 지누스 팝업스토어 '지누스 원더 베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글로벌 매트리스 기업 지누스는 오는 3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10층 문화홀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베드(ZINUS Wonder Bed)’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지누스는 세계 최초로 박스를 활용한 압축 포장 방식의 혁신적인 판매 방식을 도입한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매트리스의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 1위는 물론,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누적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한 매트리스 체험 콘텐츠로 꾸며진다. 지누스 매트리스로 구성한 40m 규모의 ‘매트리스 롤러코스터 조형물’을 비롯해 다양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고객 체험형 포토존도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누스는 지난해 11월, 더현대 서울에서 2주간 ‘지누스 원더 베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 약 5만여 명의 고객이 방문한바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기존 매트리스에 눕거나 앉아보는 단순한 시연 중심의 행사에서 벗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유쾌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감각적인 색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공간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지누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중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누스는 지난해 5월에는 현대백화점그룹에 편입된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11개 매장을 열고 최근 종합 온라인몰 현대H몰, 복지전문기업 현대이지웰 온라인몰 등에 ‘지누스관’을 여는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와 손잡고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지누스만의 즐겁고 편안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함께 독창적으로 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