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설맞이 프로모션과 선물세트 ‘풍성’
상태바
외식업계, 설맞이 프로모션과 선물세트 ‘풍성’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계묘년 첫 명절 설…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설 선물 세트 눈길

- 도미노피자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베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KFC 등 다양한 브랜드 주목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이미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이미지

계묘년의 첫 명절인 설이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가운데, 실내 마스크 착용 완화 논의가 시작되는 등 매해 명절마다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외식업계는 설 연휴에 각종 모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브랜드 특장점을 살린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도미노피자는 온 가족이 풍성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내일부터 24일(화)까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비회원을 포함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등 모든 포장 주문에 한해 모든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1회 2판까지, 오프라인 1회 4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에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설 연휴 기간 모든 피자(M/L) 피자 구매 시 추가로 1판을 추가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이달 출시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 구매 시 클래식 피자를 1판 더 제공하는 등 설 연휴에 가족 및 지인과 풍성하게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장별 상이,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브랜드 특성을 살린 선물 세트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베스킨라빈스는 설을 대표하는 전통음식인 가래떡 모양의 찹쌀떡 안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어 디저트로 탄생시킨 ‘아이스 가래떡’을 24일(화)까지 판매한다. ‘아이스 가래떡’ 3종은 단품뿐만 아니라 △4개입 세트 △6개입 세트 등 원하는 용량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우유 가래떡 △꿀고구마 가래떡 △흑임자 우유 가래떡 등 3가지 맛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매력인 맛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베스킨라빈스는 설 선물 세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화)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바코드 스캔 시 최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도 설 명절을 앞두고 행복(Joy)과 희망(Hope)을 테마로 2023 설 선물세트 7종을 선보였다. 에이리스트 제품과 머그로 구성된 JOY 기프트세트 3종과 실용성에 중점을 둔 HOPE 기프트세트 3종, 마지막으로 스틱커피 단일상품으로 구성된 JOYxHOPE 스틱커피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선물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해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KFC는 100% 당첨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오는 23일(월)까지 진행한다. KFC 공식 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 후 앱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룰렛을 돌릴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품은 에어팟맥스, 에어팟 3세대와 같은 특별한 선물부터 징거버거, 블랙라벨치킨(1조각) 등 총 8개 메뉴의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참여 횟수 제한 없이 기준만 충족하면 계속 참여할 수 있어서 KFC 단골이라면 다가오는 설 연휴에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계묘년의 첫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선물 세트가 기획되고 있다”며 “매해 다채로워지는 외식업계의 프로모션과 선물 세트로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 풍성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