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 개관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 개관
  • Jang Ji-sun
  • 승인 2022.11.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및 금융기업이 밀집한 여의도에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 기대

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12일(토)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번지(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들어서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공급된다.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부대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며,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한다. 또 투숙객 전용 VVIP프리미어 비서서비스, 홈 버틀러,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

또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는 갤러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앙사나(Angsana)’는 반얀트리 그룹에서도 최상위 등급의 브랜드다. 이번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며, 푸껫(태국),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1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