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선풍기 뺀 여름맞이 셀프 가전제품 인기 쑥
상태바
에어컨, 선풍기 뺀 여름맞이 셀프 가전제품 인기 쑥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6.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제조기,식품건조기 등 고성장세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성큼 다가온 여름을 앞두고 대표 가전으로 알려진 에어컨과 선풍기 외에  아이스크림 제조기, 식품 건조기, 발 각질제거기 등 셀프 가전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25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 따르면 여름주방가전인 아이스크림 제조기의 경우 기온 상승 에 따라 지난 6월 3주  판매 실적이  전주 대비 67% 상승을 보였다. 웰빙간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식품건조기도 여름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전자랜드스프라이트킹에서 판매 중인 노스텔지아 아이스크림 제조기(FFT-100)의 6월 3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67% 상승 했다.

노스텔지아 아이스크림 제조기(FFT-100)는 얼린 과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원터치 전원 스위치와 조작이 쉽고 스크류 방식을 사용해 안전하고, 분해와 조립,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리큅 식품건조기(모델명: LD-918BT)은 대류현상 히팅시스템을 적용해 자연건조 방식 그대로 건조하는 대신 기기 하단에 장착된 에어필터로 이물질 유입을 막아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자사 PB브랜드인 아낙(ANAC)의 발 각질제거기(모델명:ANFE-DMA4)는 여름을 앞두고 전월 대비 35%의 성장세를 보이며 완벽한 여름철 대표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여름철 가벼운 셀프 멋내기가 가능한 JMW 헤어스타일러(모델명:WR3207B)>

 
전자랜드프라이스킹관계자는 “아낙 발 각질 제거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6.5X11.5cm)로, 자동 롤러를 지원해 빠르고 편하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원터치 분리로 간편한 물 세척과 별도 파우치가 제공돼 사용 후 보관에 용이해 인기가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전문가용 헤어기기로 유명한 ‘JMW’의 헤어스타일러(모델명:WR3207B)는 활동이 많은 여름을 앞두고 각광 받는 아이템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내 전년 대비 100% 성장을 보이고 있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PB브랜드인 아낙(ANAC)의 발 각질제거기(모델명:ANFE-DMA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