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진행
  • 유정열
  • 승인 2022.01.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가드닝 용품, 취미용품,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가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나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홈 가드닝 용품, 취미용품,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 선보인다.

홈 가드닝 용품은 다육식물, 씨앗, 화분 등 홈 가드닝을 처음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관리가 간편한 다육식물은 두 종류 준비됐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 올려놓기 좋다. 

씨앗은 직접 파종을 할 수 있는 씨앗과 화분과 씨앗, 배양토가 같이 구성된 상품을 마련했다. 주로 1월~6월 파종을 하는 레몬밤과 허브딜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투톤 텃밭 고기친구’는 적겨자, 상추의 씨앗과 배양토, 화분이 같이 구성되 있어 간편하게 홈 가드닝을 즐길 수 있다.

취미용품은 끈 공예와 스트링 아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PP끈 공예세트’는 PP밴드와 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스트링 아트는 곡선을 사용하지 않고 직선만을 이용해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내는 공예 종류이다. ‘디즈니 스트링 아트’는 EVA판과 컬러실, 고정용 핀, 액자고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홈 트레이닝 용품은 사무실에서도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워 리스트’는 손목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팔 길에 맞춰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스퀴즈 볼’은 지름이 5cm정도의 작은 공으로 손과 손목, 손가락 강화에 효과가 있고 상품 뒷면에 운동방법에 대해 나와있어 운동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운동기구를 판매하고 있어 새해 운동을 결심한 사람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