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전개
  • 이해나
  • 승인 2022.01.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2월 28일까지 강남 신사동 ‘펄쉘 프리미에’서 시즌 스페셜 메뉴 판매
디아지오 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디아지오 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프리미엄 오이스터 바 ‘펄쉘 프리미에’와 협업해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탈리스커와 겨울 제철 음식 오이스터의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와 최상급 오이스터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풍미의 탈리스커와 겨울 제철을 맞은 신선한 오이스터로 구성된 시즌 한정 메뉴로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펄쉘 프리미에는 국내 대표적인 오이스터 바로, 통영, 고성, 여수, 고흥, 강진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엄선한 최상급 굴을 매일 공수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탈리스커 하이볼 및 온더락, 최상급 펄쉘 오이스터(6pcs), 바삭하게 튀겨낸 오이스터 튀김으로 구성됐다. 1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도 탈리스커와 오이스터의 조합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탈리스커 오이스터 스페셜 홈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탈리스커 10년(700ml), 오이스터 접시, 오이스터 나이프, 미니 글렌캐런 잔으로 구성됐으며, 이마트 앱 스마트오더를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