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월 1일 단 하루...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상태바
파리바게뜨, 1월 1일 단 하루...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 유정열
  • 승인 2022.01.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이 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임인년 새해가 시작되는 1월의 파바데이에는 ‘복(福)’을 가득 담은 신년 제품과 연계한 혜택을 선보인다. 12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형상화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구매 시 5천원 혜택을, 복 주머니를 닮은 ‘만월빵’ 구매 시 3천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라이언의 반려묘이자 친구인 ‘춘식이’ 캐릭터가 호랑이 탈을 쓴 ‘춘식이 쿠션’도 선보인다. 12월 29일부터 1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춘식이 쿠션을 출시 전에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유(200ml)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