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건 인증 받은 식물성 비비고 만두 국내와 호주, 싱가포르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비건 인증 받은 식물성 비비고 만두 국내와 호주, 싱가포르 출시
  • 피터조 기자
  • 승인 2021.12.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비비고 만두’ 제품을 국내와 호주, 싱가포르에서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19일 이와 같이 전하며 신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PlanTable(플랜테이블)’을 론칭해 K-푸드의 영역을 확대할 것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비비고 플랜테이블 왕교자’ 국내용 2종(오리지널/김치), 수출용 2종(야채/버섯)과 ‘비비고 플랜테이블 김치’ 총 5종으로 플렉시테리언까지 고려해 기획된 제품이다.

특히 고기 없이 ‘비비고 왕교자’의 맛을 그대로 살린 ‘비비고 플랜테이블 왕교자’는 5가지 이상의 신선한 채소에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비비고 왕교자 특유의 풍미 가득한 만두소를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콩 특유의 향은 '테이스트엔리치(TasteNrich)'로 잡았으며, ‘비비고 플랜테이블 김치’는 젓갈 없이 100% 식물성 원료로 담궈 고유의 맛을 유지시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K-푸드 글로벌화에 최적화된 품질력과 제품 구성이 향후 ‘플랜테이블’의 독보적인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자체 연구개발, 국내외 스타트업과의 기술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시장을 선도하고 ESG 경영에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출 제품인 비비고 플랜테이블 야채/버섯 왕교자 2종과 김치는 싱가포르와 호주에도 수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