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북 장수군과 제품개발 상생협약
상태바
  BBQ, 전북 장수군과 제품개발 상생협약
  • 이해나
  • 승인 2021.11.2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특산물을 활용한 자연친화적 특화 소스 등 신제품 개발 예정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26일 

BBQ치킨_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장영수 장수군수(왼쪽)가 농특산물 활용 제품개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BBQ치킨_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오른쪽)과 장영수 장수군수(왼쪽)가 농특산물 활용 제품개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전라북도 장수군과 농특산물을 활용한 소비처 맞춤형 상용화 제품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장수군 지역의 신선한 농특산물을 원료로 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농가와 기업의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한다.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이 날 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과 장영수 장수군수를 포함한 장수군 관계자 총 5명이 참석했다. BBQ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장수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특화 소스 등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 날 협약식에 함께한 장영수 장수군수는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BBQ가 적극 나서 주어 함께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장수군과 BBQ가 오랜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수군의 우수한 특화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여줄 제품 개발과 판로 확보에 동참해주어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은 “이번 장수군과의 협약을 통해 치킨프랜차이즈 리딩기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농가들을 도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기업과 지역경제의 가장 모범적인 상생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새로운 음식 문화의 장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