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개관 6주년 기념 나눔 캠페인 진행
상태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개관 6주년 기념 나눔 캠페인 진행
  • 김일중 기자
  • 승인 2021.10.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지난 10월 1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지난 6년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대대적인 ‘나눔 캠페인’을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그 첫번째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Confections by Four Seasons)’는 10월 한 달간 핑크색 케이크를 한정 선보이는 ‘핑크 옥토버(Pink Octob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카시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핑크 색상의 무스케이크 3종을 선보이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14,000원부터 54,000원까지 상이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해당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암협회에 기부하여 유방암 근절을 위한 활동에 쓰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환경과 자원 새활용(Upcycling)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도록 한 사내 캠페인 ‘커피 업사이클링’도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호텔에서 버려지는 커피가루를 새활용(Upcycling)해 만든 화분과 향초를 임직원 대상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종로구 복지정책과에 전달되어 환경을 위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 더 자세한 내용 : http://www.korea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249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