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램, 이마트와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호주청정램, 이마트와 쿠킹클래스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청정램 숄더랙 400g 사은품 무료 제공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호주축산공사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이마트 주요지점에서 총 110여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램갈비 플래터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램갈비 플래터는 호주청정램을 주 재료로 다양한 채소를 곁들여 만든 요리로,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처럼 파인 다이닝(fine dining)하는 기분을 낼 수 있다. 

호주청정램은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에서 생산된 육류로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자랑하며, 단백질과 칼슘, 인, 아연 등의 무기질이 풍부한 건강한 육류다. 이번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호주청정램 숄더랙(냉장, 400g)이 무료로 제공된다.
 
호주청정램 쿠킹클래스는 서수원점, 성수점, 신도림점, 가양점, 목동점 등 총 5군데에서 진행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와 모바일 웹(m.culture.emart.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호주축산공사 해외본부장 마이클 휘누칸(Finucan)은 “호주청정램은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난 최상급의 육류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램갈비 플래터 쿠킹클래스를 통해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었던 고급 램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