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김영목
  • 승인 2021.03.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레벨이 110까지 확장되며 110레벨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다. 더불어 최대 장비레벨은 기존 80에서 100까지, 최대 장비 강화 수치는 기존 15에서 20으로 늘어났으며 자신의 주 캐릭터의 레벨을 다른 캐릭터들과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의 전당’ 시스템도 함께 선 보인다.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도 관심을 끈다. 개인 계정에 캐릭터들을 활용해 팀을 구성하는 팀대전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움직임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최초 접속시 고대 팔찌 획득권, 신화 스톤 획득권, 레이븐 망토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되는 ‘6주년 출석 이벤트’와 ‘6주년 특별 출석부’에서 출석만 해도 각각 신화 스톤 선택권과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6주년을 맞이해 레이븐 영웅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웅 소환에 성공시 레이븐 망토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체 영웅 소환 누적 포인트를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