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 허쉬 키세스(KISSES)의 탄생 스토리는?
상태바
‘키스데이’ 허쉬 키세스(KISSES)의 탄생 스토리는?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쉬코리아]키세스(KISSES)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키스할 때 나는 소리에서 이름을 따온 허쉬 키세스(KISSES)의탄생 스토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아직 키스데이에 마음을 전할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허쉬 키세스의 스토리와 함께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1907년 처음 선보인 허쉬 키세스는 키스의 영문 복수형인 ‘KISSES’이며,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탄생 스토리는 바로 키스에 대한 이야기이다.
 
처음 출시할 당시 허쉬 키세스를 생산하는 기계에서 초콜릿 알맹이가 나올 때마다 키스 할 때 나는 “쪼~옥~”하는 소리가 나왔다고 한다. 

허쉬의 창업자인 밀튼 허쉬가 이 소리를 듣고 마치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로 키스하는 소리처럼 달콤하게 들린다고 해서 KISS의 복수형인 KISSES 키세스로 초콜릿 이름을 짓게 된 것으로 전해오고 있다. 

또한, 밀튼 허쉬는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나누는 행동만으로도 주변 사람들과 사랑, 존경과 같은 마음을 대신하는 상징적 의미가 되길 바라는 마음도 담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키스와 관련된 재미있는 탄생 스토리를 갖은 허쉬 키세스는 연인 또는 가족에게 서로의 마음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날인 키스데이에 어울리는 완벽한 초콜릿이다. 

특히, 호일로 개별 포장되어 나눠 먹기 좋은 키세스는 지난 해 건강을 생각하는 한국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기존 보다 설탕의 비율을 줄여,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부드럽고 더욱 진한 맛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허쉬 코리아의 허쉬 키세스는 4가지 맛(밀크, 아몬드, 쿠키앤크림, 다크)에 3가지 용량(36g, 82g, 146g)으로 선보이며,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