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스무살 취향 선물의 법칙은?
상태바
성년의 날, 스무살 취향 선물의 법칙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1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년의 날, 스무살 취향 저격 선물의 법칙 ‘가방&지갑’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때 획일화된 장미꽃이나 향수보단 실용만점 패션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특별한 의미가 더해질 것. 성년의 날을 맞는 스무살 여성을 위해 센스가 돋보이는 가방 또는 지갑을 선물해보자.

◆ 스무살 숙녀를 더욱 빛내줄 ‘가방’
풋풋한 소녀에서 어엿한 숙녀로 거듭나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것은 다름아닌 가방이다. 트렌디한 버킷백에 앙증맞은 참장식이 돋보이는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리키 버킷백'은 유행에 민감한 스무살 여성에게 제격. 특히 차분하게 톤 다운된 아이슬랜드 블루 컬러로 가볍고 산뜻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가방이다.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미니백 선물도 좋다. 동그란 쉐입과 깜찍한 사이즈로 러블리 룩에 어울릴 '도로시 숄더백'은 생기있는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움직임에 맞춰 흥겹게 찰랑이는 태슬 장식으로 기분까지 경쾌한 느낌을 준다.

◆성공과 출세를 선물, 실속형 ‘지갑’
 물질적인 성공을 기원하는 지갑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다. 여기에 깜찍한 메탈 리본 장식과 찰랑거리는 참 장식까지 더해졌다면 스무살에겐 더욱 금상첨화. 지적인 카프리 베이지 컬러로 성년의 성숙함을 더해줄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샤론 중지갑'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인다.

좀 더 깊은 의미를 전달하고 싶다면 행운을 부르는 붉은빛의 지갑 선물을 추천한다. 보헤미안 무드의 태슬 장식이 심플한 디자인과 어우러진 '제니 중지갑'은 모던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 특히 그립감이 좋은 3단 중지갑은 컴팩트하면서도 알찬 내부수납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방 또는 지갑을 추천한다”며 “일생에 단 한번뿐인 날, 실속있고 의미 깊은 선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로맨틱한 오리지날 머스크 블렌드 No.1’향수

▲로맨틱한 오리지날 머스크 블렌드 No.1’향수

향수도 성년의 날 선물로 빠지지않는 품목.  사랑하는 연인들 간의 향수 선물은 연인 간의 추억을 향으로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로맨틱한 감동을 더한다.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오리지날 머스크 블렌드 No.1’는 1963년 출시 된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의 묘약’이라고 불리며 약 50년 동안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키엘의 대표적인 향수다.
 
키엘의 ‘오리지날 머스크 블렌드 No.1’는 스프레이를 하는 순간 상큼한 오렌지 꽃과 베르가못 꿀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50ml에 6만원대)  

◆사랑스러운 ‘스털링 실버 하트 컬렉션’ 쥬얼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남성이라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주얼리 선물을 추천한다. 하트 모양의 참이 더해진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스털링 실버 하트 컬렉션’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하트 참 주얼리는 팔찌와 목걸이로 구성돼 있다.
 
‘스털링 실버 하트 컬렉션’은 페어 아이템으로 함께 활용하면 깔끔한 매력을 표현하며 단품으로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가능하다. 특히 팔찌는 오피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어떤 스타일링에나 무난하게 어울려 다른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하면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골드와 아름답게 해석된 물방울 모양이 어우러진  ‘Running G 컬렉션’은 원에 합쳐지거나 추상화되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재구성됐다.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 등 완전한 주얼리 제품군으로 구성돼 함께 착용할 경우 절제된 감각의 표현이 가능하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이 다가오면서 주얼리 컬렉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소장가치와 의미가 깊은 주얼리를 선물하면 장미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