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설선물 주문 쇄도로 설연휴 정상영업·정상배송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설선물 주문 쇄도로 설연휴 정상영업·정상배송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2.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 중 안마의자 렌탈, 구매 고객에 특별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코로나19로 올 설도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발길이 분주한 가운데,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설 연휴에도 정상 영업, 정상 배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4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중 연휴 첫날 11일은 37개, 설 당일인 12일은 41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연다. 13일부터는 모든 전국 121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Ⅱ’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소굿 소핫' 프로모션을 비롯해, 연휴기간 중에 한해 팬텀Ⅱ 전 모델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설 연휴 중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서 커플 고객이 방문해 ‘파라오Ⅱ블랙에디션’, ‘팬텀Ⅱ카카오블랙’ 등 초콜릿빛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할 시 커플 마사지웨어(39만원 상당)와 BTN스킨케어 3종세트(47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고급 안마의자 러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귀성 대신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바디프랜드는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서고 있다”며 “연휴 중 주문고객 배송 최대한 신속하게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연휴 중 바디프랜드 전시장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건강(Health)을 고려하고 나를 대신한 가족(Alt-family)처럼 마음을 전달(Delivery)하는 합리적(N+1)선물’의 의미를 담은 H.A.N.D형 제품을 설 선물 트렌드로 선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