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탱글한 통새우살로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 출시
상태바
BBQ, 탱글한 통새우살로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 출시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2.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사이드 메뉴 멘보샤에 통새우살 가미해 업그레이드된 ‘통새우 멘보샤’ 출시
- 탱글한 통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만남으로 남녀노소 취향저격
- BBQ 자사앱에서 ‘황올 엉치치킨’ 증정 프로모션 이달 10일까지 연장 진행
BBQ, 탱글한 통새우살로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 출시
BBQ, 탱글한 통새우살로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 출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출시했다.

BBQ의 신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는 기존 멘보샤에 통새우가 더해져 보다 바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식빵 사이에 새우로 만든 속을 넣고 튀기는 중국의 대표 음식 ‘멘보샤’에 통새우살을 채워 맛과 양 모두 기존 대비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 외식 업계에서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는 가운데, BBQ는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로 치킨과의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탱글한 통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만남으로 어린이 간식부터 안주꺼리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급 요리인 멘보샤를 집에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BBQ 통새우 멘보샤(5개)의 가격은 6천원이다.

한편, BBQ는 지난달 ‘황올 엉치치킨’을 출시하며, 사이드 메뉴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또한 강화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자사앱에서 진행한 ‘황올 엉치치킨’ 증정 프로모션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 기간을 연장키로했다. 고객 감사 차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황올 엉치치킨’ 1조각과 블랙페퍼 시즈닝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BBQ측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메뉴를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새로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