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봄의 에너지 “스프링 파워(Spring Power)”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 봄의 에너지 “스프링 파워(Spring Power)”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금)부터 19일(목)까지 봄과 꽃을 테마로 “봄의 에너지, 스프링 파워(Spring Power)” 이벤트를 전개한다.
 
▶ 구매고객 대상, 봄을 알리는 지스텀플라워의 수선화 증정 이벤트
갤러리아는 고객들에게 봄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자기애, 고결, 신비 등의 꽃말을 지닌 수선화를 증정한다. 명품관과 타임월드는 화이트데이 주말인 14일(토), 15일(일) 양일간, 수원점과 센터시티는 16일(월)부터 19일(목)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지스텀 수선화를 증정한다. (지점별 일 한정수량 상이)
 
▶ 봄꽃보다 달콤한 화이트데이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14일(토)까지 화이트데이 행사를 전개한다. 마카롱 ’피에’와 벨기에 명품초콜릿 ‘고디바’, ’포르네코트로얄’ 등 특별한 디저트 제안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달콤한 스파클링와인, 유명 샴페인, 프랑스 그랑크뤼 와인 등 인기 와인 200여종을 20~40% 할인하는 화이트데이 와인특별전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화이트데이, 마카롱처럼 달달함이 필요한 지금”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 12일(목) 오후 5시까지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에 영화, 음악, 사랑 등 “나에게 필요한 달달함”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피스타치오, 시트롱, 산딸기, 초콜릿, 카페의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된 에릭케제르 마카롱 세트를 선물한다.
 
▶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플라워 카”를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
갤러리아 센터시티와 타임월드에서는 14일(토)와 15일(일) 이틀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대전전시장과 연계하여 꽃마차, 가든컨셉으로 봄 분위기를 내는 “블루밍 플라워 카(Blooming Flower Car)”를 전시한다.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면 장미 한 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선착순 일 300명)
 
▶ 수원점 “봄의 에너지, 행운을 잡으세요” 경품행사
갤러리아 수원점에서는 3월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열흘 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의 에너지, 행운을 잡으세요”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을 통해 수원점 7층 사은행사장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3일(월) 오전 11시 공개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1등에게는 펜디 투쥬르백, 2등에게는 구찌 쇼퍼백, 3등에게는 펜디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 봄의 감성을 채워주는 공연으로의 초대
갤러리아 센터시티 아트홀-G에서는 “3월의 클래식 콘서트”로 초대한다. 갤러리아카드 소지고객 중 선착순 사전 접수를 통해 1인 2매에 한해 티켓을 제공한다.(9세 미만 어린이 입장 불가) 3월 21일(토)에는 국내 유수의 젊은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앙상블 ‘위프리’가 드보르작, 모차르트, 말러 등의 작품 연주와 해설을 보이는 “젊음의 교향곡” 공연을, 3월 31일(화)에는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치하루 아이자와가 “듀오 비비드” 공연을 통해 슈베르트의 ‘들장미’,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 등을 연주한다.
 
그 외에도 갤러리아 블로그(http://blogdegalleria.tistory.com/)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6일(월)부터 29일(일)까지 이 연극을 꼭 보고 싶은 이유나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총 5쌍을 추첨,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 중인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에 초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