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15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수상
상태바
맥도날드, ‘2015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수상
  • 황인찬기자
  • 승인 2015.03.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호성 한국경영자총협회 상무(왼쪽), 김기화 한국맥도날드 커뮤니케이션 이사(오른쪽)가 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5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는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5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재단법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후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행복 증진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국맥도날드 조 엘린저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행복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우리 주변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책임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기업과 기관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올해 시상식은 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