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설 맞아 '2015 설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락앤락, 설 맞아 '2015 설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2.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율 적용해 살림살이 알뜰 구매 기회 제공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을미년 구정을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및 전국 34개 직/가맹점 및 백화점에서 ‘2015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다양한 조리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절 음식 등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냄비/프라이팬부터 손님 접대나 선물용으로 제격인 프리미엄 냄비/프라이팬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밀폐용기와 키친툴, 양념통, 선물세트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40% 할인율을 적용해 높아진 시장 물가로 잔뜩 위축된 주부들의 마음을 풀어줄 예정이다.

특히,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락앤락의 인기 조리용품 ‘하드앤라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2014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만큼,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따지는 실속파 주부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좋은 기회다. 또한, ‘투핸즈 살롱’은 조리 시 열이 빠르고 균일하게 전달되는 수제 주물 쿡웨어로, 보다 고급스러운 구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몸체와 손잡이에 볼륨감있는 퀼팅무늬를 적용해 내구성과 손잡이의 그립감까지 향상시킨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지난 3월 2014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Red Dot Award Winner)’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락앤락은 이번 행사를 통해 냄비·후라이팬·웍으로 구성된 신규 조리용품 ‘스톤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차분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스톤 시리즈’는 내·외장 소재 모두 프리미엄 세라믹 마블 코팅을 적용해 400℃고온에서도 변색되지 않고 오랫동안 새것처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신제품임에도 2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했다. 한층 향상된 넌스틱 기능은 물론, 인덕션(IH) 등 다양한 조리기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통해 실용적인 구정 선물로 그만인 락앤락의 기프트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냉동실에서 오븐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 오븐글라스’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살림꾼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인 ‘슬림형양념통세트’ 등 다양한 주방용품으로 구성돼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