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우리 가족의 짜릿한 새해 소망 담은 TV광고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우리 가족의 짜릿한 새해 소망 담은 TV광고 공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1.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우림의 개성 보컬 김윤아,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짜릿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CM송 참여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코카-콜라사(www.coca-cola.kr)는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가족들의 새해 소망을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와 함께 바라는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의 TV 광고 (새해 편)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새해 소망’ 메시지가 위트있는 ‘양(羊)’ 캐릭터로 표현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나누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청양(靑羊)의 해’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것. 유쾌한 CM송과 재미있는 스토리가 어우러져 가족들이 바라는 2015년의 행복이 위트있는 영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웃겨질꺼양’, ‘부자될꺼양’, ‘잘나갈꺼양’, ‘고백할꺼양’, ‘포텐터질꺼양’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와 함께 썰렁한 아빠는 더욱 웃겨지고, 알뜰한 엄마는 부자가 되며, 열정 가득한 오빠는 잘 나가고, 모태 솔로 언니는 고백을 하게 되는 이번 광고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포텐 터지기를 기대하는 내용이 다양한 스토리텔링 패키지와 함께 위트 있게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CF는 개성파 보컬로 유명한 자우림의 김윤아가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짜릿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광고 속 CM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양양양양양(羊)’하며 따라 부르게 되는 쉽고 재미있는 코카-콜라 리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김윤아의 유니크 한 보이스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광고는 TV와 극장, 인터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