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야구장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선봬
상태바
부산 사직야구장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선봬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7.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다채로운 행사
▲ 엘리닉 부산 사직구장 브랜드 데이 현장/사진=한국후지필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의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지난 14일 부산 사직 야구장 광장에서 ‘엘리닉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홈 뷰티 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자유로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장에는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많은 야구팬들이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부터 롯데호텔 부산 스위트룸 숙박권, 포블링 괄사갈바닉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게임존이 운영돼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예진이 등장,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구를 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됐다.

헬멧을 연상시키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디자인은 많은 관중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관리가 필수인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다양한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엘리닉만의 깊고 진한 빛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행사로 고객들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를 사용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