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문종석, ‘CEO 명예의 전당’서 ‘고객만족’ 부문 수상
상태바
CJ프레시웨이 문종석, ‘CEO 명예의 전당’서 ‘고객만족’ 부문 수상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9.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 문종석 대표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2017년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서 ‘고객만족’ 부문 우수 CEO 상을 수상했다.

지난 26일(화)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은 대내외적인 불확실성과 갈수록 치열해 지고 있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도 탁월한 경영능력과 창조적이고 차별화 된 경영 마인드로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경제 발전에 기여한 경영자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수상은 한국산업표준분류에 의거해 국내외에서 생산적 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기업의 대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대한상공회의소의 DB와 국내 기업현황정보시스템 등을 활용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경영혁신, 글로벌, 고객만족, 지속가능, 동반성장, 사회공헌, 윤리경영, 인재육성, 기술혁신, 제조품질, 브랜드 전략, 디자인경영, IT 디지털, 문화 콘텐츠, 연구 개발, 지식 정보 등 총 16개 부문에서 우수 CEO 발표했다.

▲ 사진=CJ프레시웨이 경영지원실 정승욱 상무가 ‘2017년 대한민국 CEO명예의 전당’에서 대리 수상했다.(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B2B기업으로 주요 고객인 농가, 중소 외식업체, 중소 식품 제조사, 지역의 중소 유통 상인들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동반성장 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고객지향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성과창출’,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 등의 부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수상은 경영지원실 정승욱 상무가 대리 수상했다.

CJ프레시웨이 문종석 대표는 “CJ그룹 경영철학의 핵심인 ‘사업보국’을 실현하기 위해 사업 파트너들과 동반 성장해왔던 것이 오늘 수상을 받을 수 있었던 배경인 것 같다”며, ”국민들이 사랑하고 존경 받는 CJ, 세계인이 사랑하는 CJ를 만들기 위해 상생을 바탕으로 사업을 운영해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