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신개념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
상태바
하남 미사 신개념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08 21: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다인건설이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내에서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를 1~3차 동시 오픈한다.

장기화된 경기 침체와 분양가 상승으로 인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는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인기다. 최근에는 금전적인 지원 외에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현재 오픈을 앞둔 다인건설의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3차의 경우 금융 혜택으로 중도금 무이자 지원, 최대 분양금 70~80% 장기저리 정책자금 안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 온렌딩 자금, 공장등록 및 융자절차 등의 입주대행 서비스도 지원될 계획이다.

이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총 연면적 22만4550여㎡ 에이르는 지식산업센터로 각각 1개 동,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의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구성된다.
 
공장은 6~7m의 비교적 높은 층고를 갖춰 입주하는 업종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기숙사 시설은 4.5m 층고의 복층 설계로 면적 대비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각종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과 최첨단 주거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한 실수요자 입장을 고려한 3無 시스템을 전 세대 적용한다. 이는 다인그룹만의 시스템으로 층간 소음, 화재위험, 전기료걱정이 없음을 의미한다. 입주자 및 방문객을 고려한 여유로운 주차공간 확보와 1층 대규모 중앙공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 자리한 간선급행버스(BRT) 등 대중교통 인프라와 광역교통망을 통해 잠실 10분, 강남 20분대로 진,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구리-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 계획과 서하남 JCT가 확정된 가운데 서울-하남-세종을 잇는 연장 길이 128.8Km의 왕복 6차선이 개통되면 하남에서 세종까지 1시간대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어서 향후 교통 환경은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5호선 하남 연장선도 오는 2020년까지 완공될 계획이며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노선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검토 사업으로 추가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작년 9월에 개장한 스타필드와 코스트코, IKEA도 인근에 개장할 예정이어서 생활 편의는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26-19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3333 2017-06-08 21:55:02
ㅅㅅ해줄오빠 찾엉- 돈 받고 이쁜 주부 언니들과
ㅅㅅ봉.사.하.실 오..빠.들 구해요 ■☞ boxs.kr/WsA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