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고메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고메 페스티벌’ 실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4.0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 고메페스티벌 이미지.(사진=롯데호텔)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7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제 1회 롯데호텔제주 고메 페스티벌(The 1st LOTTE Hotel Jeju Gourmet Festival)을 개최한다.

롯데호텔제주를 대표하는 5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와인과 음식이 어우러진 환상의 마리아주(Mariage)를 마음껏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입한 쿠폰의 등급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개수가 정해지며, 취향에 맞추어 안단티노(2개, 5만원)부터 알레그로(프리 패스, 9만원)까지의 4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어린이 고객은 3만원에 모든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알레그로 쿠폰을 구입하여 5개 레스토랑의 스탬프를 모두 받을 경우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1병을 기념품으로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페스티벌은 18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되며 시간대 별로 다양한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18시부터 22시까지는 4개 업장이 운영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는 각 업장의 특성을 살린 서양식, 한식, 일식/중식 카나페를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음식의 풍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맞춤형 와인도 제공되어 풍성한 마리아주를 꿈꾸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라운지에서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시원한 아사히 생맥주와 수제 닭튀김, 수제 소시지 등을 즐길 수 있다.

21시부터 23시까지는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 라운지에서 낭만의 와인파티가 펼쳐지며 고메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와인파티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4종과 치즈, 크래커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