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상태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3.0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신개념의 최고급 호텔 ‘IP 부티크 호텔’ 2010년 3월 2일 그랜드 오픈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2010년 3월 2일 오후 5시 30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신철호 회장, 이철희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호텔 임직원 및 호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이름을 내건 신개념의 최고급 호텔인 ‘IP 부티크 호텔’을 그랜드 오픈했다.

‘IP’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Imperial Palace Hotel)의 약자로, 부티크 호텔(Boutique Hotel)은 국내 특1급 호텔로써는 첫 시도로써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2007년 일본 후쿠오카에 오픈한 ‘IP 호텔 후쿠오카’에 이어 필리핀 세부의 ‘임피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에 이르기까지 순수 국내 자본의 글로벌 체인 호텔로 도약하고 있다. 이번 ‘IP 부티크 호텔’ 오픈 역시 ‘임피리얼 팰리스’의 호텔 체인화와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큰 의미를 갖는다.

 ‘IP 부티크 호텔’은 전세계적으로 보편화된 호텔의 통상적인 개념에서 완전히 탈피한 획기적이고 새로운 시도의 호텔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호텔 운영 시스템에서 역시 혁신적인 신개념의 최고급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시설 및 객실 특이사항

IP 부티크 호텔은 지상 12층에 지하 5층으로 142개의 객실을 갖출 예정이다. ‘Café Amiga’ 오픈을 시작으로 레스토랑, 연회장, 멤버십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클럽, 다채로운 부대시설 등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젊고 고급스러운 고객 취향을 고려해 모든 객실에 아이팟 스테이션(iPod), 불가리 샤워용품(BVLGARY)을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차별화된 서비스

IP 부티크 호텔의 특별함은 이뿐만이 아니다. 체크인 체크아웃 맞춤형 서비스 제도 도입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다. 이는 기존에 운영되던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좀 더 유연하게 운영하는 방식이다. 정오 체크아웃, 오후 3시 체크인, 그 외의 시간에 대해서는 추가 금액을 부담하던 기존의 특급 호텔의 방식에서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게끔 하여 고객의 편의를 돕는 것이다. 얼리 체크인(early check in),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 out)을 고객의 상황에 맞게 맞춰주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여 감동을 배가시킨다.

차별화된 컨셉

IP 부티크 호텔은 전통적인 호텔의 개념에서 벗어나 도회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을 선보이며 독창적이고 젊고 활기찬 트렌디 호텔로써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다. 층과 객실마다 다른 독특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러운 예술적 문화공간을 표현하여 트렌드세터들의 사교의 장이자 문화 예술 향유의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 이로써 외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지리적 특성상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비즈니스 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의 개념으로써 큰 의미를 갖게 될 전망이다.

위치 및 교통

IP 부티크 호텔은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제일기획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인천공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남대교와 반포대교,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에서 가까워 주요 강남, 강북 등 접근성이 좋다.

부티크 호텔이란?

부티크 호텔은 규모는 작지만 개성 있는 건축이나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컨셉이 있으며 고객 맞춤형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일컫는다. 그래서 컨셉 호텔 (Concept Hotel) 혹은 디자이너스 호텔(Designer’s Hotel)로 부르기도 한다.

주차: 주차 가능 (발렛파킹 가능)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7-32
문의: 02) 3702-8000/ www.ipboutiquehote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