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 시즌즈(Seasons) 구어메 서클(Gourmet Circle)
상태바
밀레니엄 서울힐튼 시즌즈(Seasons) 구어메 서클(Gourmet Circle)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2.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프랑스 요리! 그 쉬은 여덟번째 만남….
밀레니엄 서울힐튼 시즌즈(Seasons) 구어메 서클(Gourmet Circle)


밀레니엄 서울힐튼 불란서 식당 시즌즈를 자주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구어메 서클은 1996년 5월 7일, 그 첫번째 행사를 시작한 이후 줄곧 일년에 4번씩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최근 스위스 다보스 포럼 한국의 밤 연회의 총책임 주방장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전세계 VVIP 고객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박효남 조리상무가 이끄는 조리팀이 계절이 바뀌기전 다가올 계절과 어울리는 창의적인 요리를 정성껏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행사의 취지이다.


구어메 서클이 2010년 3월 19일(금)과 20일(토)에 58회 행사를 갖는다!! 이번 쉬은 여덟번째 행사에는 봄을 주제로한 7가지의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으며 코스마다 엄선된 5종류의 와인이 함께 곁들여진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되며, 사전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 W150, 000 /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참가 신청 및 문의 : 밀레니엄 서울힐튼 불란서 식당 시즌즈  TEL.317-3060/1


국내 최고의 품격과 정통 불란서 스타일을 자랑하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불란서 식당 “시즌즈( Seasons)”는 다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격조 높고 우아한 모습으로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즌즈는 메인 식사 코너와 이태리에서 주문 제작한 철재 난간으로 둘러싸인 중앙 식사 코너, 그리고 소규모 모임을 위한 별실을 갖추고 있다. 곳곳에 위치한 유명 작가들의 미술품과 조각상들이 시즌즈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준다.
 
시즌즈의 메뉴는 불란서 각 지방의 특색에 맞는 독특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름에 걸맞게 계절이 바뀔 때마다 신선한 계절 재료들을 사용한 새로운 요리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요리 대회에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업계 최연소 박효남 조리 상무의 변함없는 조리 솜씨 또한 고객들이 시즌즈를 즐겨 찾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