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반짝이는 만남!
상태바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반짝이는 만남!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09.12.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반짝이는 만남!


보도자료 배포:2009년 12월 4일 (금)
밀레니엄 서울힐튼 홍보실 / 곽용덕
전화 (02) 317-3014/019-308-9173, 팩스 (02) 317-3016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손잡고 “크리스털라이즈드 패키지”를 2010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밀레니엄 서울힐튼의 크리스털라이즈드 패키지는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로 인테리어(가구, 벽지, 조명, 욕실, 손잡이 등을 유선형의 고급 패턴을 기본 컨셉으로 함!)를 국내 최초로 상품화한 상품이며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센지, BSL, Umano, 도무스 배스, 도모 디자인 등 다채로운 브랜드들의 빛나는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털라이즈드 패키지 내용은 아래와 같다.


▶ 크리스털라이즈드 패키지
1. 가격:W2,100,000

2. 혜택
 버틀러 서비스(버틀러 서비스의 본래 의미는 “대저택을 관리하는 집사”라는 의미인데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버틀러 서비스는 고객이 투숙하는 동안에 원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비서 서비스를 일컫는다)
 환영 칵테일 제공
 환영 꽃다발 제공
 돔페리뇽 샴페인 1병 제공
 치즈&카나페 제공
 쵸콜릿&과일 제공
 객실내에서 조식 제공
 향수와 어메니티(불가리 제품) 제공
※ 상기 요금에 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
☞ 문의:객실 예약과 (02)317-3000


▶ 크리스털라이즈드 스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 설명
도모 디자인(Domo Design)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가 최상으로 적용된 침대, 협탁, 거울, 소파 등 다수의 가구를 협찬한 도모디자인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크리스털 외 가구 도장과 가죽컬러까지 맞춤으로 제작하여, 공간의 기본 컨셉을 살리는데 크나큰 공을 세웠다.

센지(SENJI)
이번 프로젝트에는 인테리어 텍스타일 디자인 전문회사인 쎈지(SENJI)가 고품격 제품인 " Starry” 를 새롭게 탄생시켜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영롱한 빛을 담아 최고급 주얼리 벽지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해 냈다.

BSLuminaires
Swarovski Contemporary Lighting Exclusive Dealer인 BSLuminiares는 이번 프로젝트에 총 17개의 크리스털 천정 매입등을  선보여 공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우마노(Umano)
사각 크리스털 손잡이는 사각 크리스털인 8083 제품의 컷팅 면에서 착안되었으며, 면 분할과 디테일에 특히 신경을 쓴 디자인 제품이며 역시 Vista suite의 기존 가구에 맞추어 특별 제작 되었다.

상도 디자인(Sangdo)
크리스털을 누르면 조명이 켜지는 크리스털 스위치는 상도 디자인에서 특별 제작하였다.

Crystal-K
크리스털 와인 글라스 와 샴페인 글라스에 영롱한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가 아름다운 패턴으로 투명하게 장식되어 환상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그 외 30여개의 작품과도 같은 쿠션, 3개의 서로 다른 패턴의 침구 세트, 다수의 테이블 러너와 커튼은 e-diamond by Evezary에서 모두 공간 컨셉에 맞추어 새롭게 디자인 되었으며, 11개의 최고급 크리스털 스탠드 & 테이블 조명은 원광조명에서, 그리고 국내에서 보기 드문 프라우나 주얼리 수출품인 5인 디너세트, 티세트 역시 이번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완결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