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특별혜택이 기다리는 한국으로 어서 오세요!
상태바
다양한 특별혜택이 기다리는 한국으로 어서 오세요!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09.10.1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특별혜택이 기다리는 한국으로 어서 오세요!


-4만 5천명 운집한 도쿄돔에서, 2010-2012 한국방문의해 선포


-이참 한국방문의해 부위원장, 권철현 주일대사, 하토야마 미유키 일본총리대신 부인 등 참가해 선포 축하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는 오늘 (30일) 오후 4시 일본 도쿄돔에서 일본인 관람객 4만 5천명이 운집한 가운데,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일본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인 배용준의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 출판 기념회’와 연계한 일본 선포식으로,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부위원장인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과 홍보대사 배용준의 토크쇼로 선포식의 포문을 연 이후, 권철현 주일대사의 축사와 한국방문의 해 사업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특별 홍보 동영상 상영 등으로 ‘2010-2012 한국방문의 해’일본선포를 알렸다.
 이참 한국방문의해 부위원장은 선포식 자리를 통해 관광객의 불만도가 높은 교통문제를 위한 해결책 등을 언급하고, 항공, 숙박, 쇼핑 등을 엮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세일과 장기호텔투숙객에게 혜택을 주는 등의 2010-2012 한국방문의 해의 특별 인센티브 사업에 대해 소개로 일본인 관광객들의 방한을 적극 유도했다. 특히, 배용준씨는 한국방문의해 홍보대사로서의 각오 등을 밝히며, 2010년도에 한국방문의해가 주최하는 세계음식문화축제 언급을 통해 한식의 매력에 대해 소개하고, 축제에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덧붙였다.
또한 권철현 주일대사는 축사를 통해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서 한일우호와 친선,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배용준씨와 지난 19일 한일축제한마당 개막식에 이어 이번 일본 선포식에 참가한 하토야마 미유키 총리대신 부인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키이스트는 공동으로 책속에서 만난 장인과의 문화체험과 한국의 아름다운 절경을 따라 떠나는 고품격 한국 문화캠프 상품(상품명: 키투코리아)을 기획중으로,‘서울을 비롯해 경기/강원권, 경상권 등 여러 지역을 아우르는 상품들이 오는 10월초 온라인 사이트(www.key2korea.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날 선포식에서 키투코리아 한국문화캠프 상품 6매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과 6매와 함께 일본인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됐다.


문의처: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이길태과장(t.02-6272-7307, 81-80-3525-4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