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회장 특별심사위원 위촉
상태바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회장 특별심사위원 위촉
  • 김영목기자
  • 승인 2016.12.2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
▲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 참가자 단체사진

[코리아포스트 김영목기자]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회장이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에 특별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 들이 서로 소통  화합할 수 있는 기회와 꿈의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사단법인 국제영상위원회(위원장 박영록), 이코노미저널(회장 이용일)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이다.

1회 행사인 ‘2016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김진희 회장은 2017년부터는 특별심사위원으로서 행사에 더욱 깊게 참여하게 된 만큼 한국폴스포츠협회의 전폭적이면서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지난 17일 서울에 위치한 한영신학대학교(총장:이억범)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6 청소년 꿈 캐스팅 오디션 페스티벌’에는 강원, 서울경기, 광주, 전라남북도, 충청남북도등 각 지역예선에서 500여팀이 치열한 경연을 펼친 끝에 결선에 진출한 19개 팀이 참여했다.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회장은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실현시켜줄 무대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현재 폴댄스라는 범주안에 국한되어 있는 폴스포츠를 하나의 스포츠로써 키우는 노력 뿐만이 아니라, 기존 퇴폐적이고 섹시하다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건전한 스포츠 문화로 발전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