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 출시
  • 김백상 기자
  • 승인 2016.11.2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

- 클라이마히트와 퍼포먼스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극한추위 완벽 차단

- 보온성, 가벼움, 내수성에 탁월한 마이크로롤로 소재 적용

▲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에서 극한 추위와 칼 바람이 기승을 부리는 겨울 필드를 가장 ‘핫’하게 녹여 겨울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도록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CLIMAHEAT MICROROLLO WINTER JACKET)’을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은 클라이마히트 기술과 퍼포먼스 레이어링 시스템(PERFORMANCE LAYERNG SYSTEM)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골프 미드 레이어(Mid-Layer) 재킷으로 이너(Inner), 미드 레이어(Mid-Layer), 아우터(Outer) 총 3단계 레이이링을 통해 내부 온도는 높이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찬바람은 완벽 차단해 겨울철 한파에도 골퍼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따뜻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클라이마히트 소재와 클라이마스톰 우븐패치 그리고 방풍 안감이 함께 적용되어 보온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더불어 마이크로롤로(MICROROLLO®)라는 새로운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지만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한 사람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는 다운(DOWN) 소재보다 습기에 강해 세탁 및 보관이 용이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윈터 재킷과 함께 착용하면 좋을 아우터인 ‘클라이마스톰 다운 베스트(CLIMASTORM DOWN VEST)’는 보온성은 물론 방풍∙발수 기능까지 살린 클라이마스톰 기술력이 적용 되었으며, 오리털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탈부착이 가능한 넥워머가 내장 되어 있으며,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아디다스골프만의 3D 핏 기술로 움직임에 제약 없이 매우 자유롭다.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 재킷은 여러 겹 착용에도 과하지 않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직 컬러를 선택했으며 곳곳에 로고 및 프린트를 넣어 지루함을 피해 일상생활에서도 따뜻하고 세련된 윈터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골프 홈페이지(http://adidasgol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품 문의 :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고객센터 02) 3415-7300

■ 제품 가격 : 클라이마히트 마이크로롤로 윈터재킷 235,000원 (남성용)  |  225,000원 (여성용)

                클라이마스톰 다운 베스트 225,000원 (남성용 / 여성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