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제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대상 수상
상태바
모두투어 ‘제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대상 수상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11.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가 23일 서울시 중구 프레스센터 진행된 ‘제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관광/여행 부문에 업계 최초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인터넷 소통대상은, 한국 인터넷 소통협회가 주최하며, 소셜미디어와 인터넷 서비스, 온?오프 각종 커뮤니티의 소통효과를 평가, 측정하는 ICSI와 소셜 미디어 채널과 소셜 프로모션을 중심 평가하는 SCSI를 기반으로 선정한다.
 
상반기 1200개 기업 및 80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 후, 하반기 250개 기업 및 150개 공공기관 중 일정 등급 이상의 기업(관)에 한해 종합평가로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모두투어는 소셜미디어 소통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써 트랜디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용하고 있는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았다.
 
모두투어는 ICSI-SCSI 종합에서 전체 평균(64.82)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68.67)를 얻었고, 특히, 대표 소셜미디어 매체인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새롭게 부상한 인스타그램에서 좋은 평가와 소통 마케팅 효과에서도 높은 점수의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인터넷 소통 대상은 대/중/소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된 것으로 기업과 기관의 인터넷 소통에 대한 국내 유일한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