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 론칭
상태바
K2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 론칭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10.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닝과 트레이닝 2라인… 2019년 매출 1천억 목표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K2코리아가 '다이나핏' 론칭과 함께   2017 S/S 신제품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국내에는 다소 생소하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스키부츠를 제작•판매해온 60년 역사의 독일 스포츠 브랜드다.
 
K2는 13일 서울 강남구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론칭행사를 갖고 “한국 스포츠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k2에 따르면  다이나핏은 다양한 스포츠를 영위하고 있는 기존의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스포츠의 본질인 신체단련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재탄생됐다

▲ 사진=K2코리아 다이나핏.(K2코리아 제공)

운동의 기본인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러닝과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춰 의류와 신발용품 등의 기능성을 극대화해 국내 소비자에게 제시할 방침이다. 
 
제품군은 러닝과 트레이닝 라인을 필두로 총 4가지로 분류해 선보인다.
가볍고 스피디 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한 ‘다이나 스피드(DYNA-speed)’가 대표 라인 이다. 

로드 러닝, 시티 트레일 러닝, 마라톤 등 빠르고 역동적이면서 강인한 체력을 요하는 러너들을 위해 초경량화는 물론 흡한속건, 쿨링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야간 러너를 위한 재귀반사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인도어 멀티 퍼포먼스 라인 ‘다이나 트레인(DYNA-train)’은  헬스, 크로스핏과 같은 다이내믹하면서 파워풀한 근육 활동을 요하는 하드 트레이닝 스포츠부터 여성들이 즐기는 피트니스, 요가와 같은 스포츠까지 활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근육의 압박과 이완에 도움을 주는 컴프레션 기능과 스트레치 기능을 겸비했다. 특히 컴프레션 웨어의 경우 근력 운동 전문 컴프레션핏 티, 스쿼트 전용 팬츠, 상체 운동을 위한 트라이셉 컴프레션 셔츠 등 세부적인 목적에 맞는 기능성 전문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
 
서핑, 웨이크보드, 워터 스키 등 계절 스포츠에 최상의 기능을 갖춘 ‘다이나 웨이브(DYNA-wave)’와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착용하되 레저 라이프도 즐길 수 있도록 범용성과 활용도를 높인 ‘다이나 트웬티포(DYNA-24)’ 라인을 마련했다.
 

▲ 사진=K2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K2코리아 제공)

K2코리아의 정영훈 대표이사는 “ 다이나핏을 육성해 국내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그룹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 다이나핏 출시 3년차인 2019년에는 1,0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