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오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오일 출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0.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LG생활건강이 새로운 오일 발효 기법을 적용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숨37˚ 시크릿 오일’을 출시했다.

시크릿 오일은 숨37˚만의 독자적인 자연발효 기술을 황금빛 오일에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보습 효과가 강조되는 일반적인 페이셜 오일과 달리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력 저하까지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수차례의 실험을 거쳐 엄선한 8가지 식물에 미세산소버블을 더해 한층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골든 모르티 발효오일™은 피부 탄력 및 윤기 회복에 탁월하다.

▲ 사진=LG생활건강이 새로운 오일 발효 기법을 적용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숨37˚ 시크릿 오일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제공)

자연발효 과정을 거치며 입자가 더욱 미세해진 골든 모르티 발효오일™은 숨37º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를 만나 피부 친화력이 더욱 극대화된 마이크로딥포뮬라™로 완성되어 피부에 발랐을 때 겉돌지 않고 편안하게 발리면서 깊숙이 흡수된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가 힘을 잃기 쉬운 환절기, 숨37˚ 대표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로 속부터 탄탄하게 힘이 차올라 윤택한 피부를 완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