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 실시
상태바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0.1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3일부터 15일까지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로 인해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을 선사할 제품과 피부 결점을 잠재워줄 필수품 등 가을철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철 겪는 피부의 건조함은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기에 보습팩을 주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 클렌징을 통해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팩을 할 경우 그 효과는 최대치로 올라갈 수 있다.

이에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에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면서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마몽드의 ‘연꽃폼’, ‘꽃창포 클렌징폼’, 아이오페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120ml, 한율 ‘어린쑥 클렌징폼’과 피부 속 수분을 차올려주는 아리따움, 마몽드, 일리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줄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핸드크림’에 대해서도 1+1 혜택을 실시한다.
 
심한 일교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 티트리 라인 전제품에 대해서도 5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티트리 라인은 개운하게 모공을 씻어주는 클렌징폼,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롤온 오일 그리고 흔적이 남지 않도록 도와주는 스팟 클리어 패치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차가워진 바람으로 푸석해진 바디와 헤어에 보습을 더해줄 바디와 헤어제품도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아리따움이 13일부터 15일까지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아리따움 제공)

이 외에도 결점없이 깔끔한 피부를 위해 아이오페의 ‘더마트러블 라인’, 라네즈 ‘트러블 릴리프’, 마몽드 ‘AC 밸런스’, 한율 ‘어린쑥 라인’,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그리고 트렌디한 립 컬러 구성으로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촉촉함까지 갖춘 대세 립 메이크업 제품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마몽드 ‘오일 샤인 스틱’에 대해서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의 10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0월 멤버십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