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두 장의 패티와 스위트 사우전드 소스의 조화 ‘롱킹’ 출시
상태바
버거킹, 두 장의 패티와 스위트 사우전드 소스의 조화 ‘롱킹’ 출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09.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그릴에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두 장 들어간 신제품 ‘롱킹(LONG KING™)’을 출시했다.

롱킹(단품 5,700원/세트 7,800원)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두 장의 패티, 달콤상큼한 버거킹 스위트 사우전드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 피클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푸짐한 맛을 선사한다.

버거킹은 롱킹 출시를 기념해 9월 5일부터 11일까지 단 7일간 롱킹 단품을 47% 할인된 3,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사진=버거킹이 그릴에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두 장 들어간 신제품 롱킹을 출시했다.(버거킹 제공)

버거킹 코리아 마케팅팀은 신제품 롱킹을 통해 소비자들이 진한 육즙과 상큼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해 개발한 신제품들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롱킹 할인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