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키엘, 남성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디펜더’
상태바
[신상] 키엘, 남성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디펜더’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2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5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남성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디펜더’를 오는 29일 출시한다.

‘에이지 디펜더’는 50여년간 남성 전용 제품을 개발해오며 축적한 키엘만의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남성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럼과 탄력 크림, 아이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키엘에 따르면 ‘에이지 디펜더 파워 세럼’은 키엘이 남성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세럼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탄력을 채워주는 강력한 효과는 물론 가볍고 산뜻한 느낌으로 여름철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에이지 디펜더 탄력 크림’은 남성 피부의 탄력, 리프팅, 주름 등의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해주는 크림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 칙칙하고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에이지 디펜더 아이 크림’은 노화의 조짐이 가장 빠르게 나타나는 얇은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지친 눈가에 생기와 활력을 줘 눈가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밝혀준다.
 
한편, 키엘은 에이지 디펜더 출시를 기념해 맨 제품 포함 8만원 이상 구매 시 키엘 블랙 맨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키엘 ‘에이지 디펜더 파워 세럼’은 75ml 7만 2 천원 대, ‘에이지 디펜더 탄력 크림’은 50ml 5만 9 천원 대, ‘에이지 디펜더 아이 크림’은 14ml 4만 2 천원 대 이며, 전국 52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