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진행
  • 원아름 기자
  • 승인 2016.07.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에서 만나는 아주 특별한 여름, ‘Color your Summer’

- 할리스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 7월 13일 수요일부터 12,000원 이상 구매 시,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천 원에 구매 가능
- 유리 소재의 바디에 사랑스럽고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스 음료 전용 글라스 워터보틀

[코리아포스트 원아름 기자] 할리스커피가 7월 13일 수요일부터 매장에서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을 천 원에 판매하는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워터보틀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를 사랑하며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2014년부터 매 년 여름 진행하는 사은 행사로, 올해는 ‘Color your Summer’ 주제로 진행하며 12,000원 이상 구매 시 글라스 워터보틀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7월 13일 수요일, 핑크 컬러를 시작으로 퍼플, 라임, 민트 등 매 주 새로운 컬러의 글라스 워터보틀이 한정 출시된다.

특히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은 올 여름 핫 트렌드이자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인 글라스 워터보틀에 할리스커피 스타일을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유리 소재의 바디와 부드러운 실리콘 커버, 사랑스럽고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가볍고 슬림한 형태의 아이스 음료 전용 보틀로 음료를 담아 휴대하기 좋고, 깨끗하게 씻어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환경보호 차원에서도 좋다.

한편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은 7월 13일 수요일부터 총 한달 간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 #

할리스커피 소개
할리스커피는 1998년에 한국 최초의 독창적인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개점한 대한민국 브랜드로 부드럽고 깊은 커피 맛을 선호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독자적으로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998년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각국에 진출하여 브랜드 확립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사계절 기후 별로 즐기기 좋은 ‘스페셜티 커피 시즌 블렌드’를 매 계절마다 선보이고 있으며, ‘할리스 커피클럽’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