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파리바게뜨가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 ‘아모르’를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사랑’ 또는 ‘연인’을 뜻하는 ‘아모르(Amour)’는 이름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가진 와인으로 도멘 라파주의 오너인 장 마크 라파주가 한국 시장만을 위해 병 모양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신중을 기해 탄생했다.
특히, ‘아모르’는 케이크, 디저트 등은 물론 홈쿠킹 요리와도 환상적인 마리아주(맛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아모르’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2,000원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014년 11월 ‘프랑스 와인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첫번째 시그니처 와인으로 남프랑스의 고품질 와인인 도멘 라파주 2종을 합리적 가격대에 선보인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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