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이지인터네셔날 사업협력 계약 체결
상태바
잘론네츄럴-이지인터네셔날 사업협력 계약 체결
  • 김광수 기자
  • 승인 2016.06.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광수 기자]▲ 천연, 유기농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 전문기업 잘론네츄럴(대표이사 주영)은 지난 23일 중국 화장품 제조, 유통 기업인 이지인터네셔날(대표이사 마윙홍·Carl Ma Wing-hong)과 중소기업진흥공단(중진공)이 주관한 중국 전자상거래 콘퍼런스에서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지인터네셔날의 작년 매출은 약 15억 위안, 한화 약 2천650억원으로 매년 카테고리별 평균 매출 30∼50%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제조, 유통 기업이다.

 

홍콩 본사, 중국 심천/광저우, 한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티몰, 타오바오, 1호점, 징동, 아마존, 이베이(ebey) 등 대형 전자상거래 기업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의 매출을 급신장시키고 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기본 20가지 유해화학성분 금지를 원칙으로 하는 잘론네츄럴의 주력 상품인 천연 유기농 유아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벨르로 고품질의 기술력을 확인해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계약으로 향후 OEM/ODM 비즈니스와 더불어 잘론네츄럴의 천연 유기농 브랜드를 이지인터네셔날에서 유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지인터네셔날의 브랜드가 한국에 진출하기 위해 잘론네츄럴이 교두보 역할을 하는 등 상호 다양한 방향으로 협력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