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E3 2016’ 삼성전자 불칸 게임존 등장
상태바
넥슨, ‘HIT’ ‘E3 2016’ 삼성전자 불칸 게임존 등장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버전 7월 초 전 세계 140개 국 론칭 예정
▲ 삼성전자 E3 이벤트 페이지 내 불칸 게임존 참가 게임 리스트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가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이하 E3) 2016’ 삼성전자 불칸(Vulkan) 게임존에 파트너게임으로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HIT’는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갖춘 점을 높게 평가 받아 파트너게임으로 선정됐다.

넥슨과 넷게임즈, 삼성전자 3사는 지난 6주간 각 사의 역량을 극대화한 공동 마케팅 전개를 비롯해 HIT의 불칸 API 적용을 위해 다양한 기술 교류와 협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를 통해 완성된 ‘HIT’ 글로벌 버전을 E3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E3 기간 동안 삼성전자 불칸 게임존에 방문하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불칸 API가 적용된 ‘HIT’를 ‘갤럭시 S7’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을 선물한다.
 
‘HIT’ 글로벌 버전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넷게임즈 홍순명 해외 총괄 실장은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통해 불칸 API를 ‘HIT’에 적용하고 그래픽 부분에서 한층 더 깊이 있는 퍼포먼스 구현과 배터리 효율을 높였다”고 평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HIT’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강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