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김효주(롯데)선수와 4년간 요넥스 골프 용품 계약
상태바
요넥스코리아...김효주(롯데)선수와 4년간 요넥스 골프 용품 계약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06.0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승통상(요넥스코리아), 소비자 마음 읽는 브랜드로 브랜드 위상 높여…

스포츠를 통해 사회 문화 발전에 기여, 고객요구에 부응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
신기술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 사후 관리로 국내 고급 골프 클럽 시장 진출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요넥스는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 및 스노우보드 등 여러 스포츠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1977년 10월 창립 이래 항상 “어떻게 스포츠를 즐기는가”라는 기본 원칙을 가지고, 시장의 변화를 발 빠르게 읽어 독자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왔다.

요넥스 골프제품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골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예전부터 골프를 즐겼던 골퍼라면 요넥스골프 제품에 대한 기술력은 알고 있으리라 믿는다.

1982년 국내에 상륙한 요넥스골프(대표 김철웅)는 지난 30여 년간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신기술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 사후 관리로 국내 고급 골프 클럽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왔다. 

TITANIUM 소재를 세계 최초로 골프 클럽 HEAD에 적용
동양인의 체형에 맞는 고급 골프 클럽을 개발

김효주(롯데)선수와 4년간 요넥스 골프 용품 계약
‘동료들이 꼽은 가장 스윙이 좋은 선수’ 2위로

과거 요넥스는 현재 보편화 되어있는 TITANIUM 소재를 세계 최초로 골프 클럽 HEAD에 적용하여 골프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으며, 카본 섬유와 에폭시 수지가 결합된 나노메트릭 소재 SHAFT 개발을 통한 신이론, 신기술의 접목으로 과학적인 골프 전문 업체란 이미지를 구축했다. 또한 요넥스는 동양인의 체형에 맞는 고급 골프 클럽을 개발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한국에서 요넥스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주)동승통상(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에서는 지난해 4월 김효주(롯데)선수와 4년간 용품 계약을 했다. 김효주는 2014년 LPGA 에비앙챔피언쉽에서 우승하며 이듬해인 2015년부터 풀 타임으로 미국 무대에 진출했다. 진출과 동시에 요넥스코리아와 용품 계약을 마친 김효주는 JTBC파운더스컵 우승을 시작으로 꾸준한 성적을 보이며, 올 시즌 개막전인 퓨어실크 바하마 LPGA클래식에서도 우승을 했다.

최근 미국의 스포츠 전문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가 LPGA 투어 선수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김효주 선수의 편안하고 완벽한 스윙동작은 ‘동료들이 꼽은 가장 스윙이 좋은 선수’ 2위로 선정 되기도 했다. 

동승통상(요넥스코리아), 소비자 마음 읽는 브랜드로 브랜드 위상 높여….
스포츠업계와 동종업계 최초로 인증 획득

 (주)동승통상(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은 지난해 12월 서울 중구 세종대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평가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평가는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을 통해 소비자들의 권익과 후생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대한 인증제도다. 이번 CCM평가에서 리더쉽, CCM체계, CCM운영 및 성과관리 등 총 4개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소비자 정보제공과 불만관리 항목을 평가하는 CCM운영부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 대회’  작년부터 신설해 올해로 2회째 맞아…
보다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주니어골프선수 육성…

한국골프미래의 꿈나무를 발굴하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요넥스코리아’는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 대회’를 작년에 신설해 올해로 2회째를 맞아 지난 3월 남/여 초, 중, 고등부 등 6개 부문으로 전국 각지의 141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예선 없이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 이틀간의 성적을 합산하여 우승자를 가렸다.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학교발전기금, 상장, 트로피와 부상으로 LPGA 김효주 선수가 사용하는 요넥스 이존 XPG (EZONE XPG)골프 클럽이 선물로 전달됐으며, 특히 일본 요넥스 스태프가 직접 입상자들에게 맞는 샤프트 피팅도 진행하여 좋은 반응을 일으켰다. 

앞으로도 요넥스코리아는 제2의 김효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주니어골프선수 육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후원할 계획이라 밝혔다.

LPGA에서 활약 중인 김효주는 요넥스 EZONE XPG 드라이버 사용 
데뷔 첫해 JTBC파운더스컵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올해 첫 대회인 퓨어실크 바하마 LPGA클래식에서도 우승…. 
안정감 제공과 비거리 손실 줄여 정확한 타구감 선사

김효주는 요넥스에서 출시된 이존(EZONE)드라이버를 사용하며 데뷔 첫해인 작년 JTBC파운더스컵 대회에서 우승을 했고, 올해 첫 대회인 퓨어실크 바하마 LPGA클래식에서도 우승을 하며 올 한해도 한껏 기대를 받고 있다. 

골프 스윙은 올바른 자세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많은 골퍼들이 공을 멀리 보내는 것에만 급급해서 쓸데 없는 곳에 힘을 주기도 하고, 심지어는 인상을 찌푸리며 화난 표정으로 골프에 임하기도 하는데 이제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골프퀸 김효주가 선택한 요넥스 드라이버, 이존 XPG(EZONE XPG)드라이버를 통해 쉽고, 즐기는 골프가 가능해졌다.

EZONE XPG 드라이버는 실제 김효주 선수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460ml 딥페이스 샬로우 백 설계로 어드레스 시 플레이어에게 안정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넓은 유효 타구면으로 비거리 손실을 줄여 정확하게 목표 지점에 볼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탄성 카본 복합 샤프트로 제작된 이존 XPG(EZONE XPG)는 낮은 무게중심의 헤드 설계가 낮은 스핀을 구사할 수 있게 하고, 볼에 힘을 실어 비거리를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온몸에 힘을 주지 않아도 원하는 방향으로 손쉽게 볼을 보낼 수 있다.

공인된 제품 스펙 안에서 최선을 다하여 가장 높은 성능의 클럽으로 고객을 찾아 가겠다는 ‘요넥스의 장인정신’을 이어….

김철웅(요넥스코리아대표)씨는 인터뷰에서 “앞으로도 요넥스골프는 ‘고반발 골프채’ 등 유행에 따른 제품을 만들기 보다는 공인된 제품 스펙 안에서 최선을 다하여 가장 높은 성능의 클럽으로 고객을 찾아 가겠다는 ‘요넥스의 장인정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효주 선수의 비밀병기, 요넥스 드라이버 이존 XPG(EZONE XPG)는 오는 5월 말부터 요넥스 코리아 골프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니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요넥스의 새로운 클럽 이존드라이버로 이븐파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요넥스 골프 사업부 (070-4185-27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