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캔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 2년연속 1위 차지
상태바
스컬캔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 2년연속 1위 차지
  • 박병욱 기자
  • 승인 2016.03.1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컬캔디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이 2년 연속 1위 차지했다고 밝혔다./사진=사운드캣 제공

[코리아포스트 박병욱 기자]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스컬캔디가 2년 연속으로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시장에서 스컬캔디는 2015년 헤드폰과 이어폰 총 판매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5년에 스컬캔디 제품 미국 전체에서의 판매량은 전년대비 12%가까이 증가했다.

스컬캔디는 2015년 전체 헤드폰 판매 순위에서 1등, 단일 인-이어 헤드폰에서 1등과 2등, 전체 헤드폰 판매량에서 Top 5중 2등을 기록했다.

이에 스컬캔디의 대표 Hoby Darling은 "1등 브랜드로 선택된 것에 대해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혁신 브랜드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스컬캔디는 특히 2015년 wireless 시장에서 100 $ 아래 블루투스 헤드폰 중 22%의 시장 점유율 및 판매량 1위를 기록 하는 등 한 해 동안 놀랄만한 성장과 더불어 내부적인 제품과 연구개발 능력에서 고도의 혁신을 이루었다. 이러한 2015년의 성공에 힘입어, 2016년도에는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폰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컬캔디의 이와 같은 성공에는 용도에 맞게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도 한 몫 했다. 스포츠 퍼포먼스 전용, 여성전용 등 스컬캔디의 제품은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2016년 블루투스 신상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으로 유사 제품군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Tfree' 와 넥밴드형 이어폰 '스모킹버즈2 블루투스'를 출시할 예정이며, 스컬캔디코리아 공식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