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외교 사절단 ' 강남연세사랑병원 ' 방문
상태바
주한 외교 사절단 ' 강남연세사랑병원 ' 방문
  • 피터조기자
  • 승인 2016.03.04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폴란드 EU대표부 등 24개국 ..의료 체험
▲ 4일 주한 외교사절단 연세사랑병원 방문

[코리아포스트 피터조 기자] 폴란드  EU대표부 등  24개국의 주한 외교 사절단이 4일 강남연세사랑병원(  병원장 고용곤)은 방문 의료 체험 행사를 가졌다. 

개원 13년 관절-척추병원으로 성장한 강남연세사랑병원은 무릎, 어깨, 척추, 족부등 4개의 전문화된센터에서 전문의 20명이체계화된의료서비스를제공 보건복지부로부터 ‘외국인환자유치의료기관’, “관절전문병원” 및 “인증의료기관”으로선정된 병원이다. 

2008년 ‘세포치료연구소’(Stem Cell Institute)를 설립, 박사및석사급연구원총 8명이상주해활발한연구개발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포치료연구소는정부로부터임상실험실시기관으로지정되어자가성체줄기세포 (autologous adult stem cell)를이용한관절치료에관한수준높은연구를 진행하고있다. 

줄기세포에 관한 연구논문은 The Knee, Arthroscopy, AJSM, KSSTA 등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SCI급학술지에 현재까지 15회발표되어 세계적으로성체줄기세포 (adult stem cell) 치료에 관한 논문으로는 최다기록 으로 미국, 이탈리아,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등세계각국 다수의의료진이 연수를위해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고용곤 강남연세사랑병원 병원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본원의 의료서비스를 주한 외교 사절단에게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이번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