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델테이너’가 대세 …스테파니리-장기용-정유진-황소희 활약
상태바
요즘 ‘모델테이너’가 대세 …스테파니리-장기용-정유진-황소희 활약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0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웨이 등 다양한 분야 활약 모델 4인방
▲ 모델테이너가 대세, 스테파니리-장기용-정유진-황소희 ( 사진 왼쪽 윗부터오른쪽으로 )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모델과 방송인의 구분이 없어진 지 오래다. 모델이 연기, 노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모델테이너’라는 단어까지 생겼다. 작년 한 해 어떤 모델들이 엔터테인먼트계를 장악했을까.
 
2014년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스테파니 리는 작년 SBS 드라마 ‘용팔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신시아’역을 탁월하게 소화해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드라마뿐 아니라 JTBC ‘타인의 취향’, KBS2 ‘해피투게더3’ 등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2015 아시아모델상시상식’과 ‘2015 멜론뮤직어워드’ 등에서 MC까지 맡으며 맹활약을 펼쳤다.
 
부드러운 미소의 소유자 장기용은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깜짝 출연으로 배우 신고식을 치렀다. TV조선 ‘최고의 결혼’에서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맡았으며 YG케이플러스와 CJ E&M, 스토리플랜트의 공동제작 웹 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에서는 강승현, 산다라박, 강승윤 등과 호흡을 맞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1월 11일 방영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하는 정유진은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백지연 딸 장현수 역과 On style 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서 퀸카 여대생 류세현 역을 소화해내며 차세대 유망주로 떠올랐다.
 
현재 방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역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황소희는 연기력뿐 아니라 MC가 지녀야 할 자질도 갖췄다. On Style ‘겟 잇 스타일’과 tvN ‘명단공개’, YTN ‘LIFE 마니아’ 등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황소희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런웨이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계까지 장악한 그들, 올해는 어떤 모델들이 모델테이너로의 두각을 나타낼지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