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 칼튼 왕병호 쉐프 특급 중화요리 선보여,,,
상태바
리츠 칼튼 왕병호 쉐프 특급 중화요리 선보여,,,
  • 정택근 기자
  • 승인 2015.10.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택근 기자]   10월8일 부터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2015 남양주 슬로우 푸스 국제대회에서 최고의 중화요리가 선보였다.  그 주인공은 현 리츠칼튼 호텔 중식 주방장인 왕병호 쉐프이다.

왕병호 쉐프 (사진 중앙) 이 요리를 시연 하고 있다. 사진 우는 이광연 보조세프와 좌는 정석 사회자

10월 10일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200여명의 청중앞에서 왕병호 쉐프는 면보샤, 전가복, 깐풍기 등 중화요리 3가지를 요리과정부터 자세히 선보여 모인 200여명의 청중의 큰 관심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들 세가지 요리들은 평소에 호텔 음식을 맛볼 수 없는 음식이라 조리 과정부터 조리 노하우까지 자세히 소개된 과정 설명을 통해 일반 청중들은 일류 호텔 쉐프의 요리 노하우 뿐 만 아니라 직접 시식 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갖게 되어 오랜만에 큰 즐거운 쉐프 시연장이 되었다.

전가복 요리

왕병호 쉐프는 각종 국제 대회 뿐 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요리 경연대회에서 수상을 차지한 정통 중화요리 전문 쉐프로써 리츠 칼튼 호텔에서 중화 요리 주방장에 재직하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전통 호텔식 중화요리를 선보여 청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았다.  정석 사회장의 입담어린 사회에도 좀더 손색이 없는 요리 설명과 입담으로 2시간여 동안 이어진 시간을 재미로 이끌어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남양주 슬로우푸드 국제 대회의 한 기획으로써 '스타 쉐프와 함께' 라는 기획 일환으로 만들어 졌는데 그동안 맛보지 못한 5성급 호텔 음식을 직접 경험하고 맛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리츠 칼튼 호텔은 서울 강남에 소재한 최고급 5성급 호텔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호텔중 하나이다.

   

깐풍기 요리                                                                                                                           

   
왕병호 쉐프가 요리한 음식을 청중들이 시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