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 생산, 노인고독사 예방 위한 우유안부, ESG 경영 등 인정받아
상하농원 얼려먹는 식혜,수정과’ 혁신상셀렉션 및 어메이징 오트 선보이며 글로벌바이어 호평
10/24~31까지 온라인 기획전 ... 대표제품 할인혜택 제공
상하농원 얼려먹는 식혜,수정과’ 혁신상셀렉션 및 어메이징 오트 선보이며 글로벌바이어 호평
10/24~31까지 온라인 기획전 ... 대표제품 할인혜택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프랑스 파리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SIAL Paris(시알 파리) 2024’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 선정기업으로 수상 받아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품격을 높였다.
‘SIAL Paris’는 1964년 첫 개최된 이래로 국내외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모두 모이는 세계 최대규모의 식품박람회이다. 특히 올해는 60주년을 맞이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글로벌 식품업계에 영감을 주는 주요 기업들을 선정하는 ‘SIAL For Change: CSR’ 경연을 처음으로 열었다. 전 세계에서 총 13개의 기업만이 선정되었으며, 이 중 대한민국 기업으로는 매일유업이 최초이자 유일하게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이번 ‘SIAL For Change: CSR’ 선정기업 수상을 기념해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국내 오트 음료 1위** ‘어메이징 오트’, 플라스틱 포장재를 절감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아메리카노’ 및 영유아식 ‘앱솔루트’ 등 매일유업 대표 제품들을 구매 시 할인혜택과 추가 적립포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