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파스쿠찌, 가을 바람을 닮은 에이드 2종
상태바
[신상품]파스쿠찌, 가을 바람을 닮은 에이드 2종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9.05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스쿠찌 9월 에이드2종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을 맞아 음료 2종과 파운드 케익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아로니아 블루베리 에이드’와 ‘유자 레몬 에이드’ 등 2종이다.
 
아로니아 블루베리 에이드는 수퍼푸드인 아로니아와 탄산이 만나 건강함과 청량감이 특징인 음료이다. 아로니아는 대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함량이 베리 류 중에 가장 높으며, 피부 탄력 향상 및 노화방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5천8백원이다.
 
유자 레몬 에이드는 유자와 레몬, 탄산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하면서도 청량감이 좋은 제품이다. 유자는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 풍부해 감기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고 피로 회복에도 좋은 것으로도 전해진다. 레귤러 사이즈에 가격은 5천5백원이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로 바나나 파운드 케익도 출시한다. 고소한 호두와 시나몬향 가득한 바나나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신제품 에이드는 물론 커피와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가격은 4천원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7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은 신제품 3종 구매 시 포인트 차감 없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