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 동서가구' 장식장' 사진과 배송받은 상품 상이
상태바
[소비자고발] 동서가구' 장식장' 사진과 배송받은 상품 상이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4.06.16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 색상 , 특정부위 너무 상이
애당초 교환 원했으나 ...고객상당실 말도안되는이유로 거부 '
이젠 환불요구하고 나서

  A소비자는 동서가구' 에서 구입한 '장식장' 이  본사가 게제한 사진과 본인이 배송받은 상품과  상이해 이를 한국 소비자보호원에 지난 13일 고발조치했다. 

  A소비자 에따르면  동서가구' 에서 구입한 '장식장' 을 교환 신청하기위해 ▲고객상담실 전화 10차례했으나 고객상담 통화 불가했다고 ▲ 카톡상담실에 사진등 입증 자료보냈으나 사진찍은 각도나 해상도를 보면  배송받은제품과는 문제없다는 답변만 받았음▲ 같은시기 사이트에 이에대한 교환신청을 했으나 이유나 어떤 설명도없이 교환거절당했다고 항의했다.

 A소비자는  여러각도로 자신의 의사를 전하기위해  노력했으나" 업체측의 고객상담대응 의지가 전혀없었으며 '사진각도에따라 달라보일수있다'는 말도안되는 이유만 앞세우며 교환 또는 환불요청에 대응하지않고있어 강력히 이업체를 고발하고  이제는아예  환불을 원합니다."라고 강조했다.

14일 한국소비자원은  " 본원은 사업자에 대한 수사 및 시정조치, 행정제재 등의 권한이 없어 이문제에 대한 직적인 해결은 어렵다"고 전제하고 단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않아 우리원의 합의권고 절차로 도움을 받고자 하신다면 피해구제신청서와 관련 증빙자료(계약서, 결제내역 등)를 첨부하여 신청하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다."고답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